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7.03.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상공회의소 초청 강연
김영주 산업자원부 장관은 지난 8일 대한상의 국제회의장에서 손경식 대한상의 회장, 김송웅 수출보험공사 사장, 신박제 필립스반도체 사장, 신동식 무역정보통신 사장 등 주요기업 CEO, 단체 및 협회 대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상공회의소 초청 강연회’에 참석해 ‘우리산업의 현황 및 산업정책 방향’을 주제로 강연을 했다.

주한 카자흐스탄 대사 접견
이재훈 산업자원부 차관은 지난 3일 여의도 한전 집무실에서 둘라트 바키셰프(Dulat BAKISHEV) 주한 카자흐스탄 대사의 예방을 받고, 한-카자흐스탄 양국간 교역 및 투자 현황에 관해 의견을 교환했다. 



풍력발전기술 교류 위해 네덜란드·독일 방문

최익수 에너지기술연구원 원장은 해상 및 육상 풍력발전기술 교류를 위해 지난 7일 출국, 네덜란드와 독일을 방문했다.




해빙기 대비 지하철 공사장 안전점검
이헌만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 이헌만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지난5일‘가스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서울 지하철 9호선 911공구 건설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 방문에서는 해빙기 지반침하로 인한 지하 도시가스배관 안전관리 실태 확인점검이 이뤄졌다.


차단형 LPG용기밸브 적용실태 파악
김재용 한국가스안전공사 기술안전이사는 지난 5일 가스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금종수)를 방문, 지역 업무현황에 대해 보고받고 (주)경북가스와 대성가스충전소 등 LPG충전소를 둘러봤다. LPG충전소를 방문한 김 이사는 본격적인 시행을 앞둔 차단기능형 용기용 밸브 현장 적용시험 현황을 둘러보고 가스사고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