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6.05.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중기청 방문
이현재 중소기업청장은 지난 23일 전북지방중기청을 방문해 업무보고를 받고 지역 유관기관장 및 업계 대표자와 오찬간담회를 가졌다.

 

 


 

한·미 수소연료전지 심포지엄 참석
임상규 과학기술혁신본부장은 지난 24일 대덕 컨벤션타운에서 열린 ‘제1차 한미 수소·연료전지 심포지엄’에 참석, 친환경 에너지원 확보방안과 연구동향 등 공동관심사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임 본부장은 이어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을 방문, 연구시설을 둘러보고 연구책임자 등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대기오염 관련 국제심포지엄 참석
정진성 대한LPG산업환경협회 회장은 오는 30일 서울시립대학교에서 열리는 ‘동아시아 국가의 대기오염과 건강피해 대응’이란 주제의 국제심포지엄에 참석한다. ‘환경정의’가 주최하고 환경부 및 서울시립대, LPG산업환경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심포지엄은 동아시아 지역의 대기오염으로 인한 건강 피해와 이에 대한 유럽, 미국, 동아시아 지역에서의 대응사례를 공유함으로써 국가 간 협력체계 강화 및 민간차원의 네트워크 구축을 유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WEC 아태 지역회의 주재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중국 샤오싱에서 개최되는 세계에너지협의회(WEC:World Energy Council) 아시아태평양 지역회의에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등 아태지역 각 나라 대표들이 모여 각국의 에너지 상황 및 향후 대책이 논의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