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6.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 기자단과 인터뷰 및 토론 가져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최익수 원장은 지난 18일 ‘신재생에너지 기술개발’을 주제로 미국을 비롯한 10개국 13개 언론사 일행과 인터뷰 및 토론을 가졌다. 미국 동서센터(East-West Center)가 주최하는 제퍼슨 펠로우쉽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자리에서는 태양에너지 및 연료전지 기술  7개 분야에 관한 인터뷰를 통해 한국 신재생에너지기술에 대한 연구개발능력과 미래를 제시했다.

 

 

 

가스보일러 사고예방 실무협의회 개최

박달영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오는 25일 공사 본사 대회의실에서 산자부, 가스안전공사, 보일러 제조사, 도시가스협회, 수도권 도시가스사, 시공관련 협회 관계자 등이 참석하는 가스보일러 사고예방 실무협의회를 개최한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금년도 보일러 사고예방을 위한 단체별 추진계획 ▲특별점검 대상 및 시기 ▲취약시설 대상 및 점검 ▲소외계층에 대한 부적합 보일러 시설개선 방안 등을 논의할 계획이다.

 

 

보스니아 친선경기 타이틀 후원사 자격 획득

구자용 주식회사 E1 사장은 오는 26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축구 국가대표팀과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의 친선경기 타이틀 후원사 자격을 획득했다. ‘태극전사 사기충전’을 모토로 축구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E1은 당일 경기에 대한 명칭 지정권과 경기장 내·외부에서의 행사권리 등 마케팅 권리를 확보하게 됐으며, 경기 후에는 2005년부터 시작된 축구마케팅 통해 모아진 응원 메시지도 대표팀에 전달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