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사
인 사
  • 한국에너지
  • 승인 2006.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호 신임 풍력사업단장

‘한국풍력에너지기술개발 및 보급 사업단’ 제2대 단장에 경남호 에너지기술연구원 박사가 취임했다.  경남호 단장은 서울대학교를 졸업, 한국과학기술원에서 공학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지난 1985년부터 에너지기술연구원에서 에너지 관련 연구를 해왔다. 경단장은 2000년부터 에너지기술연구원 풍력발전연구단 단장으로 재직해왔다.

 

 

 

현대건설, 이종수 신임사장 선임

현대건설은 지난 30일 서울 계동 사옥에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잇따라 열고 이종수 부사장(경영지원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 이 신임 사장은 1978년 현대건설에 입사한 뒤 2004년 1월부터 경영지원본부장으로 재직해 왔으며 이달 초 이사회에서 대표이사 사장 후보로 추천됐었다.

 

 

한국DME포럼 이사 선임

한국DME포럼의 신임이사에 조용택 대림산업 상무, 강명환 세원셀론텍 이사, 임계규 호서대 교수가 각각 선임됐다. 한국DME포럼(회장 신상길)은 지난달 30일 서울무역센터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임원 선임 및 면직 등의 안건을 상정,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에 따르면 한국DME포럼 신임이사에 조용택 대림산업 상무, 강명환 세원셀론텍 이사, 임계규 호서대 교수 등 3인을 각각 선임했다. 변경이사로는 손희수 한국가스공사 본부장, 김병주 한국가스공사 팀장, 김문덕 한국전력연구원장이 각각 선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