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코, 도시가스 지역관리소 명칭 ‘고객센터’로
예스코, 도시가스 지역관리소 명칭 ‘고객센터’로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6.03.3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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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향적 개념으로 변경

예스코(대표 최경훈)가 본사의 사명 변경과 관련, 고객에 대한 회사의 이미지 제고 및 신사업 진출과 관련된 업무구축 기반 마련을 위해 지역관리소 명칭을 ‘고객센터’로 변경했다.
이번 지역관리소 명칭 변경은 공급자중심에서 고객지향적 개념으로 마인드를 변화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 지역관리소들은 모두 ‘주식회사 예스코 도시가스 00고객센터(약칭: 00고객센터)’로 명칭이 바뀌게 됐다.
예스코는 기존의 공급자 개념의 명칭인 지역관리소를 고객지향적 개념인 ‘고객센터’로 변경함과 동시에 지역관리소 명칭 변경에 따른 혼선을 줄이고자 고객센터 앞에 ‘도시가스’를 표기하기로 했다고 변경 취지를 설명했다. 
예스코는 지역관리소 명칭 변경 후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 이라는 비전의 가시화와, 회사 신사업 진출에 부합된 이미지 고객 인지 및 명칭에서 오는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제공 효과 등을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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