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둘째주 - 동정
7월 둘째주 - 동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5.07.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HSQ점검의 날 행사 참석
박달영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지난 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백석동 한국가스공사 일산관리소에서 열린 가스공사 서울지사 EHSQ점검의 날 행사에 참석, 일산관리소 및 M/S 건설현황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 가스공사 안전품질부장에게 안전관리 우수사업장 표창을 수여하고 관리소와 M/S 현장을 순시했다.


산기연 이사장 ETRI 방문
이호일 산업기술연구회 이사장은 지난 4일 ETRI(한국전자통신연구원)를 현장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이사회 소관기관의 2005년 성과목표를 보고 받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이호일 이사장은 ETRI의 업무현황 및 2005년 성과목표 보고를 받은 후 이동 중 인터넷이 가능한 와이브로(WiBro) 시연 차량을 시승했다.


‘이달의 KIST인 상’
홍재민 광전자재료 연구센터 책임연구원 박사를 ‘이달의 KIST인상’ 7월 수상자로 선정, 4일 시상했다고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이 밝혔다. 홍박사는 전자부품 소재용 금속코팅 기술을 개발, 산업체에 이전하는 등 연구업적이 우수해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KIST는 설명했다.


항우연 원장 브라질 방문
채연석 한국항공우주연구원 원장은 지난 5일부터 13일(수)까지의 일정으로 한·브라질 과학기술공동위원회 대표단의 일원으로 브라질을 방문했다. 항우연 채연석 원장은 한·브라질 장관급 과학기술공동회의와 과학기술심포지움에 참석하여 양국간의우주기술협력에 관해 논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