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세째주 동정
5월 세째주 동정
  • 한국에너지
  • 승인 2005.05.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110대 기증
김대중 두산중공업 사장은 지난 19일 장애인 및 소년소녀가장 등 정보취약계층의 PC 사용을 돕기 위해 한국정보문화진흥원에 PC 1100대를 기증했다. 이날 손연기 한국정보문화진흥원 원장은 두산중공업 측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전력산업 특강
이용오 동서발전 사장은 지난 13일 한국외국어대학교 대강당에서 경제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리나라의 전력산업, 그 위상과 국제 경쟁력’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가졌다.


심포지엄 참석
박재영 한국해양오염방제조합 이사장은 지난 12일 부산 BEXCO 컨벤션홀에서 한국해양과학기술협의회 및 국회바다포럼이 공동 개최한 심포지엄(주제:해양강국으로 가는길)에 참석했다.


오명 부총리 더크 켐쏘린 지사 면담
오명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은 지난 18일 방한중인 더크 켐쏘린 아이다호 주지사를 면담하고 아이다호와 한국간의 과학기술 협력방안 등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교환했다. 더크 켐쏘린 주지사는 미 상원의원을 역임하였으며 98년에 주지사에 당선된 이후 세금감면 등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하이테크 기업 유치에 역점을 두고 있다.


석유품질검사소 신임 이사장
전 전기위 김기호 사무국장

산자부 전 전기위원회 김기호 사무국장이 한국석유품질검사소의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됐다. 석유품질검사소는 지난 18일 이사회를 열고 김기호씨를 신임 이사장으로 최종 선임했다.


가스공 이규선 사장 직무대행
제 리 울라한 사장 논의

한국가스공사 이규선 사장 직무대행은 지난 17일 경기도 분당 본사 접견실에서 카타르 라스가스사 제 리 울라한 사장의 예방을 받고 양사 간의 지속적인 협조관계를 다짐하는 한편 천연가스산업과 관련된 상호관심사항을 논의했다.


환경재단 최열 상임이사
난지도 연날리기 참석

최열 환경재단 상임이사 등은 22일 서울 난지도 노을공원에서 열리는 `가정의 달 기념 난지도 연날리기대회’에 참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