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최승철 사장 취임
두산인프라코어, 최승철 사장 취임
  • 한국에너지
  • 승인 2005.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인프라코어(구 대우종합기계) 대표이사 사장에 최승철 전 두산메카텍 사장이 취임했다.
신임 최승철 사장은 경북고와 서울대 기계공학과를 졸업했다. 지난 77년 두산메카텍의 전신인 두산기계에 입사해 기계업종 외길을 걸어왔다. 지난 99년 두산메카텍의 사장에 취임한 이래 지금까지 사장직을 수행해왔다.

최 사장은 그동안 기계산업 분야에서의 경험과 능력을 인정받아 이번에 새롭게 출범하는 두산인프라코어의 초대사장으로 취임하였다.
인천공장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최승철 사장은 “두산인프라코어가 제품 경쟁력 및 글로벌 마케팅 강화를 통해 오는 2015년까지 ISB 관련 시장에서 ‘글로벌 TOP 5’ 에 들어갈 수 있도록 성장전략을 추진해나가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영속적인 생존과 장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인재양성에 주안점을 두고 성장 잠재력을 극대화시켜 나가는 한편 노사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고용안정과 상생의 노사관계를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 임을 다짐하였다.

최승철 사장은 신속한 업무파악과 구체적인 사업전략 마련을 위해 인천공장을 순시하는 것으로 업무를 시작하였으며, 창원 1,2공장과 안산 A/S부품센터 등을 이번주 내에 모두 순시하는 강행군에 들어갈 계획이다.
한편 취임식후 두산인프라코어로의 회사명 변경 및 신임 사장 취임을 기념하는 ‘두산인프라코어 디젤엔진 1호기 출하 기념행사’를 최승철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고,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일류제품 공급을 통해 고객만족과 시장선도에 최선을 다할 것을 결의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