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종합 인터넷 쇼핑몰 ‘샵린나이’ 오픈
린나이코리아 종합 인터넷 쇼핑몰 ‘샵린나이’ 오픈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5.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가 웰빙 주부들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판매하는 종합 쇼핑몰 샵린나이(http://www.shoprinnai.com)를 오픈한다.
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가 웰빙 주부들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판매하는 종합 쇼핑몰 샵린나이(http://www.shoprinnai.com)를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샵린나이는 린나이코리아가 기존에 운영해왔던 린나이제품 전문몰인 eshop린나이를 확대, 개편한 것으로 린나이 및 린나이의 새로운 고품격 리빙 브랜드인 쎄인웰 전 제품은 물론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게 된다.

린나이코리아는 토털 리빙시스템 업체로서 린나이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샵린나이’를 주부들이 생활에 필요한 제품 및 각종 웰빙 제품들을 강화한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몰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또한 만원샵, 공동구매, 요일샵, 주간베스트, 고객만족 상품전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 기획을 통해 알뜰하고 깐깐한 주부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집중적으로 판매해 나갈 예정이다.

또 린나이 전용관도 따로 마련해 린나이 및 욕실 및 주방 관련 고품격 리빙 브랜드인 쎄인웰 등을 편리하게 쇼핑할수 있게 배려했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샵린나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다이아몬드를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오는 6월 10일까지 매주 한명씩 추첨해 14K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하며, 미시주부모델 선발대회를 통해서 우승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가스오븐레인지를 비롯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4월 한달 동안은 ‘프로포즈 신혼 이벤트’를 개최하여 예비신부가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를 구입할 경우 구입 제품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며 혼수 및 예단비 300만원, 신혼여행비 150만원, 웨스틴조선호텔 허니문 패키지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7월 9일까지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중 매주 한명을 선정, 청소전문업체 도우미를 파견하는 ‘새봄맞이 대청소’도 실시한다. 공기청정기 구매고객에게는 빨래건조기 등을 제공하는 100%당첨 즉석복권을 나눠준다. 신규회원 선착순 300명에게는 무료 다이어트 체크지를 증정한다. 모든 응모는 샵린나이 회원가입 후 신청가능하다.

린나이코리아 홍보팀의 김범석 팀장은 “주부들을 주 고객으로 하는 회사의 특성을 살려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주부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들을 판매해 나갈 것”이라며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색깔있는 생활 쇼핑몰으로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