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都, 이천 굴착공사업체 대상 안전교육
대한都, 이천 굴착공사업체 대상 안전교육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3.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장 대상 능력향상 교육도

대한도시가스(주)(대표이사 김은관)는 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지난달 20일, 22일 양일간 이천·여주지역내 굴착공사업체를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이천시, 여주군 건설과와 연계하여 굴착공사 관련업체 담당자를 대상으로 가스사고 방지 및 굴착공사 시 준수사항을 교육하고 사고사례 VTR상영과 비상 시 조치요령에 대해 교육함으로써 긴급사태 발생시 적절히 대비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실질적인 교육이 이루어졌다. 또한 이천시와 여주군 관내에 있는 굴착공사업체 135개중 86개업체가 참석하여 교육을 받았으며 대한도시가스㈜ 이천안전관리팀의 박세호과장이 강사로 초청돼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안전교육은 다른 어떠한 방식의 안전교육보다 참여도 및 교육효과가 극대화됐다”며 “이번 안전교육에 미 참석한 업체는 당사 직원이 직접 업체를 방문해 교육을 실시할 것이며 관내 가스사고 제로화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대한도시가스는 또 지난달 22∼24일, 29∼31일 2차에 걸쳐 안면도 소재 롯데오션캐슬 리조트에서 팀장능력개발과정 교육훈련을 실시했다.
자회사인 ENG팀장을 포함한 팀장3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교육에서는 위탁 전문교육기관인 이디코리아㈜주관으로 1일차에는 인사평가 기법 및 스킬, 2일차는 프리젠테이션 스킬, 3일차는 경영시뮬레이션 및 경제특강등에 대한 교육과 Work-shop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