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추석연휴 대비 경영진 특별 안전점검 실시
한난, 추석연휴 대비 경영진 특별 안전점검 실시
  • 조승범
  • 승인 2023.09.1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용기 사장 “안전을 최우선으로 현장중심 경영을 실천”
한난 분당지사 복정가압장 현장 점검 관련 사진(왼쪽 첫번째 정용기 한난 사장)
한난 분당지사 복정가압장 현장 점검 관련 사진(왼쪽 첫번째 정용기 한난 사장)

[한국에너지]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추석연휴 기간 중 안정적인 지역난방 공급 및 재난·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14일부터 22일까지 건설현장·주요 설비 위험구역 등 안전 취약 현장을 중심으로 경영진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안전점검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CEO 경영방침 중 하나인 현장중심 안전경영 확립을 위해 이루어졌다. 전 경영진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취약지점 관리 상태와 상황관리체계 구축·운영 실태를 확인한다.

특별 안전점검 첫 날인 어제(14일)는 정용기 사장이 분당지사 관할 열수송관 공사현장과 가압장을 직접 점검하고 굴착공사 및 전기 작업자를 대상으로 특별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또 정 사장은 분당과 강남지역 연계 열공급을 위한 펌프가 설치돼 있는 복정가압장을 방문해 가압장 내 전기설비에 대한 안전관리 현황을 보고 받고 감전사고 예방을 위한 현장 상황을 점검했다.

정 사장은 “안전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우선 가치로서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현장중심 업무를 수행해야 모두의 안전을 지킬 수 있다”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을 위해 시설 전반의 안전관리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