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청렴활동 수기 및 정책 공모 우수작 시상
한국수력원자력, 청렴활동 수기 및 정책 공모 우수작 시상
  • 윤창원
  • 승인 2020.07.0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명 선정, 최우수자에게는 해외 교육기회 등 포상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2일 경주 한수원 본사에서청렴활동 수기 및 정책 공모시상식을 열었다.

공모는 420일부터 515일까지 4주에 걸쳐 협력회사 및 한수원 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청렴활동 수기, 청렴정책 등 2개 부문으로 나눠 시행했다. 한수원은 이날 시상식에서 청렴활동 수기 최우수자에게는 반부패 해외 교육기회를, 청렴정책 최우수자에게는 온누리상품권 50만원을 포상하는 등 모두 8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KINGS(한국전력국제원자력대학원대학교)에서 공부할 당시의 에피소드를 담은 내용으로 공모에 참가해 청렴활동 수기 최우수자로 선정된 가나물산 홍성철 대리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대우 받는, 부정과 반칙이 없는 우리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공모에 참가했는데 수상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수원은 이날 시상식에 이어 사내 직원들로 구성된 한수원 청렴지킴이발대식을 열고, 경주시내 버스터미널 등에서 청렴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청렴지킴이는 청렴도 제고를 위한 개선사항 발굴 및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박석진 한수원 상임감사위원은 청렴 지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수원의 투명성과 공정성 확보는 물론 지역사회 전반에 청렴문화를 확산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수원 청렴수기 및 정책 공모 시상식
한수원 청렴수기 및 정책 공모 시상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