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칼텍스정유, 겨울축제로 다양한 행사 펼쳐
LG칼텍스정유, 겨울축제로 다양한 행사 펼쳐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3.1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마6 보너스카드 통해 스키장 20% 할인
LG칼텍스정유(허동수 회장)가 지난 15일부터 오는 2월말까지 시그마6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고객 사은 겨울 대축제를 실시한다.

겨울 대축제는 바로바로 대축제, 실적보상 사은행사, 겨울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며, 보너스카드 회원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내년 2월말까지 진행되는?바로바로 대축제?는 연말연시 가족, 이웃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곰인형, 나이키 유아용 배낭, 리복 다용도 가방, 이지쿠커 등의 고급 사은품을 마련해 주유소에서 신청 즉시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신청은 주유소 방문시 보너스카드 포인트를 이용하여 신청하면 된다.

특히, 겨울철 스키장을 찾는 고객은 ‘LG정유 겨울 축제’에 참여하면 20% 이상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용평스키장을 비롯 대명, 성우, 휘닉스, 무주, 양지 등 6개 스키장에서 리프트 이용권 및 렌탈 비용을 기본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보너스카드 1천포인트 당 추가로 3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LG칼텍스정유 영업기획부문장 박영호 상무는 “그동안 LG정유 주유소를 이용한 고객들이 뜻깊은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CRM을 바탕으로 950만명의 보너스카드 회원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성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