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칼텍스정유 최고급 엔진오일 제품 출시
LG칼텍스정유 최고급 엔진오일 제품 출시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9.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성 엔진오일 ‘시그마PAO’디젤용 ‘시그마 터보RV’제품 갖춰<2002-9-9>
LG칼텍스정유(대표 허동수)는 합성 엔진오일과 디젤용 최고급 엔진오일 제품을 출시했다.
LG정유는 지난 4일 혹한과 고온에서도 성능이 뛰어난 100% 합성 엔진오일 ‘시그마 PAO’와 제저차량(Recreational Vehicle: RV)용 디젤 엔진오일 ‘시그마 터보 RV’를 개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엔진오일은 미국과 유럽의 까다로운 규격을 만족시키는 최고급 제품으로 LG정유는 이들 제품을 출시함으로서 범용품에서부터 최고급 제품에 이르는 다양한 엔진오일 제품을 구비하게 됐다.
합성엔진오일 ‘시그마 PAO’제품은 두 종류(0w/40과 5w/50)가 출시되었으며 기타 제품과는 달리 찌꺼기 생성을 현저히 줄이는 등 산화안정성이 뛰어나고 혹한과 고온에서의 엔진보호능력 및 주행안정성이 뛰어나다.
또한 디젤용‘시그마 터보 RV’는 마찰 및 마모방지 효과가 우수한 첨가제를 사용 디젤엔진의 소음문제를 개선하고 가솔린 엔진처럼 부드럽고 조용한 운행을 유지시켜 준다.
특이 이 디젤용 엔진오일은 엔진출력을 높이기위해 설계된 터보 및 인터쿨러 장착 차량, 커먼레일 고압 직분사 장착 차량 및 배기가스 재순환장치 장착차량 등에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고 LG정유는 설명했다.<이덕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