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방법 개선으로 서비스품질지수 향상’ 주제
한전KPS가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서 17년 연속 대통령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한전KPS 품질경영실 터치분임조가 사무간접 개선분야에서 ‘고객응대방법 개선으로 서비스품질지수 향상’이라는 주제를 발표해 심사위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했다.
윤형웅 한전KPS 품질경영실장은 “지난 8개월 동안 휴일을 반납하며 오직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 말겠다는 열정으로 따라주고 소화해준 분임조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발표현장에서 전 산업현장에 한전KPS는 Best Practice을 알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이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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