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품질분임조경진대회 7년 연속 수상
한전KPS, 품질분임조경진대회 7년 연속 수상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3.09.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응대방법 개선으로 서비스품질지수 향상’ 주제

한전KPS가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서 17년 연속 대통령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한전KPS 품질경영실 터치분임조가 사무간접 개선분야에서 ‘고객응대방법 개선으로 서비스품질지수 향상’이라는 주제를 발표해 심사위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했다.

윤형웅 한전KPS 품질경영실장은 “지난 8개월 동안 휴일을 반납하며 오직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 말겠다는 열정으로 따라주고 소화해준 분임조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발표현장에서 전 산업현장에 한전KPS는 Best Practice을 알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이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