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롯데포인트 교차사용 서비스’ 시행
‘S-OIL/롯데포인트 교차사용 서비스’ 시행
  • 안효진 기자
  • 승인 2012.11.0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포인트 이용해 주유대금 결제 가능

S-OIL은 이달부터 ‘S-OIL 롯데멤버스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에게 S-OIL/롯데포인트 교차사용 서비스를 시작한다.

‘S-OIL 롯데멤버스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이 S-OIL 계열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할 경우 미리 쌓아 놓은 롯데포인트를 이용해 주유대금을 결제할 수 있으며, 주유시 사용하는 롯데포인트에 대해서는 리터당 5원의 롯데포인트로 재적립 해주는 ‘리워드 서비스’가 적용된다.

또한 S-OIL 계열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며 적립한 S-OIL 보너스 포인트를 롯데포인트로 전환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포인트 전환은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전환된 롯데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롯데 계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S-OIL 계열 주유소/충전소에서 롯데포인트로 주유하거나 S-OIL 보너스포인트를 롯데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 한도는 일 20만 포인트, 월 50만 포인트까지이다.

신혁 S-OIL 고객지원부문 상무는 “이번 ‘S-OIL 롯데멤버스카드’에 대한 서비스 강화는 S-OIL과 롯데 양사 회원증대 및 로열티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롯데그룹과 다양한 제휴마케팅을 확대해 상호 시너지 효과 창출 및 고객 로열티를 더욱 강화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지난해 6월 롯데그룹과 제휴를 통해 한 장의 카드에 S-OIL 및 롯데 멤버십 기능을 탑재한 ‘S-OIL 롯데멤버스 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