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그린비즈 솔루션 총출동
LS산전, 그린비즈 솔루션 총출동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1.11.16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스마트그리드 산업대전에 30개 부스 참가

 

LS산전이 2011 월드스마트그리드 산업대전에 참가, 자사 그린 비즈니스 솔루션을 총 출동시켰다.

LS산전은 제2회 코리아스마트그리드위크 행사의 일환으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에 걸쳐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스마트그리드 산업대전에서 단일 기업으로서는 최대 규모인 총 3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해 스마트그리드 토탈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LS산전은 이번 전시에서 ‘그린 이노베이터 오브 이노베이션’이라는 컨셉 아래 실질적으로 참관객들이 스마트그리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그리드 체험존’과 발전에서 송배전, 수용가에 이르는 전력계통 상에서의 솔루션 중심의 ‘스마트그리드 프로덕트’를 소개하고 있다.

‘스마트 그리드 체험존’은 스마트 홈/스쿨/스마트 빌딩/팩토리에 대한 솔루션과 함께 전기자동차 시장에 대비한 그린카 솔루션이 전시되고 있다.

‘Smart Grid Products’는 태양광 모듈과 인버터, HVDC(초고압직류송전), 에너지 송/배전 시스템, 배전/변전소 자동화 시스템, 친환경 전력기기, 초전도 한류기, 스마트 미터, 스마트 분전반, 전력용반도체 모듈, 고압인버터, 빌딩 관리 시스템, 에너지 관리 시스템 등 LS산전의 그린 비즈니스 품목이 총출동했다.

LS산전 관계자는 “지난해 스마트그리드 위크 당시보다 전시 규모가 크게 확대된 만큼 LS산전의 다양한 스마트그리드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최대 규모로 참가하게 됐다”며 “체험과 솔루션 부분을 분리해 참관객 별로 특화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