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한국소비자웰빙지수 5년 연속 1위
경동나비엔, 한국소비자웰빙지수 5년 연속 1위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8.10.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동나비엔이 지난 5년간 소비자웰빙지수 조사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켰다.
경동나비엔(대표 김철병)이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조사 실시 원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보일러 부문 1위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난방 전문기업에서 생활환경 창조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경동나비엔(대표 김철병)은 지난 7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2008년도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생활가전 부문 보일러 제품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경동나비엔은 2004년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가 생긴 이래로 보일러 업계 최초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소비자 웰빙 만족도 측정 지수로 주요 서비스 및 상품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산출된다.
경동나비엔은 사명변경과 함께 출시한 ‘멀티앤리치 나비엔 콘덴싱 on水 가스보일러(나비엔 콘덴싱on水)’로 1위를 차지해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조사가 시작된 이래 보일러 부문 1위를 한번도 내주지 않았다.

특히, 조사 시작 이래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경동나비엔과 한국도자기 등 전체 42개 1위 수상 브랜드 중 3개에 불과해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욱 값지다.
생활가전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나비엔 콘덴싱 on水’는 현재 소비자들의 가장 큰 불만 사항인 온수품질 문제를 말끔히 해결한 것은 물론 난방의 질적 수준 향상과 경제성, 안전성 그리고 친환경성까지 모두 한 단계 이상 끌어올린 새로운 패러다임의 보일러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