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귀성길, 핵안보정상회의 홍보 이벤트
설 귀성길, 핵안보정상회의 홍보 이벤트
  • 최덕환 기자
  • 승인 2012.01.1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박정현, 배우 장근석 등 홍보대사 참여

핵안보정상회의 준비기획단은 3월에 있을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홍보를 위해 구정 연휴인 오는 20일, 21일 양일간 서울역과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귀성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홍보대사(가수 박정현, 배우 장근석, 아역배우 진지희, 왕석현)의 캐리커쳐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진을 촬영한 참여자에게는 홍보대사 박정현씨가 가창한 ‘피스송(Peace Song- ‘그곳으로’)’ CD를 증정한다.

피스송은 지난 12월 30일 가수 박정현씨가 부른 ‘Peace Song - ‘그곳으로’’로 ‘세상 사람들이 힘을 모아 미래 세대에게 평화로운 세상을 물려주자’는 내용을 담은  핵안보정상회의 공식 캠페인곡이다.

준비기획단은 행사장 방문자 누구나 휴대전화 또는 MP3 기기에 ‘피스송’ 음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현장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핵안보정상회의를 쉽게 설명하는 리플렛과 만화 책자 등 다양한 홍보물이 함께 배포될 예정이다.

준비기획단은 “국민과 함께하는 핵안보정상회의’의 기본 취지에 따라, 정상회의의 의미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국민들이 귀성길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국민 여러분께서 즐거운 설 추억을 만들고, 핵안보와 세계평화의 중요성에 공감해 핵안보정상회의를 성원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