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정유, 한솔 CSN과 전략제휴
현대정유, 한솔 CSN과 전략제휴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0.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정유(사장 정몽혁)와 국내 최대 인터넷 쇼핑몰업체인 한솔 CSN(www.hansolcsn.com)가 e-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했다.
현대정유 정몽혁사장과 한솔 CSN 김흥식 사장이 지난 27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양사 회원의 DB공유 및 포인트 교류를 위한 인터넷 공동 마케팅 조인식을 체결함에따라 4월부터 현대정유 주유소 보너스 카드인 트리니티회원과 한솔 CSN 자동차 전문사이트인 오토스 클럽 회원은 양사의 혜택을 동등하게 제공받을수 있게 됐다.
현대 정유 트리니티 카드 회원은 주유시 적립된 포인트를 한솔 CSN의 포인트인 사이버머니로 교환받아 원하는 물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될뿐 아니라 한솔 CSN회원도 쇼핑을 하면서 적립된 사이버머니를 이용해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을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한솔 CSN고객이 현대 오일뱅크카드의 회원에 가입하면 주유시 2∼3%의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현대오일뱅크카드로 한솔 CSN의 상품을 구매할수 있게 된다.
200만명의 트리니티카드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현대정유측은 200만명의 회원을 확보한 한솔 CSN과의 제휴가 성공을 거둘 경우 E-비즈니스는 물론 마케팅부문에서도 큰 시너지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