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정보문화재단 ‘9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 달성
에너지정보문화재단 ‘9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 달성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8.04.0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이사장직대 이차영)이 지난달 28일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문화(체육·예술·언론) 그룹에서 ‘A’등급을 받아 2009년 이후 9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해당 기관 9개 가운데 S등급은 없었다.

재단은 청소년이 에너지 분야의 다양한 진로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 사업과 국민이 직접 에너지·원자력 시설을 방문하여 현장을 확인, 경험할 수 있는 현장견학 등 고객 접점이 많은 서비스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차영 이사장 대행은 “재단은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공정·객관의 에너지 정보 개발과 함께 현장 중심의 국민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