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심완식 한국LPG진흥협회 회장
[신년사] 심완식 한국LPG진흥협회 회장
  • 한국에너지
  • 승인 2017.12.30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신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존경하는 에너지업계 관계자 여러분과 , 애독자 여러분께 무술년 새해 인사를 드리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국LPG진흥협회 회장 심완식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7년 한해를 보내고 2018년 새로운 무술년, 황금개띠의 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예로부터 개는 책임감, 솔직, 명랑, 인정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2018년 한해는 우리 LPG산업의 경제 전반에 활력이 넘쳐나고 모든 가스인 여러분들의 가정과 일상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 드리며, 한국LPG진흥협회의 발전을 위하여 물심양면 성원과 격려를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LPG진흥협회는 법인설립 이후 LPG산업의 각 분야에서 종사하시는 분들의 실질적인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국내외 LPG소비시장을 확대·발전시키고 정부 및 LPG업계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8년 새해에는 한국LPG진흥협회가 한 단계 더 성장하고 대한민국 LPG산업의 새로운 기틀을 마련하여 오랜시간 추진되어왔던 각종 LPG정책의 문제점들을 진단하고 청정연료 LPG업계의 활성화를 위하여 다각적인 정책지원 등 LPG산업 발전을 위한 미래지향적인 방향과 미세먼지 감축 및 편리하고 안전한 에너지 정책을 위하여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협회는 앞으로도 국내외 LPG산업 종사자들의 환경개선과 권익향상을 위하여 끊임없이 정진하고 발전해나가기 위하여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LPG산업 종사자 여러분의 회사 및 가족의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고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심완식 한국LPG진흥협회 회장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