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E&S, 초등학생 대상 '도시가스 안전' 방문 교육 시행
대륜E&S, 초등학생 대상 '도시가스 안전' 방문 교육 시행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11.0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륜E&S(대표 김성회)가 10월 20일과 30일,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도시가스 안전 방문 교육'을 시행했다.

[한국에너지신문] 대륜E&S(대표 김성회)가 지난 10월 20일과 30일, 2일간 찾아가는 고객 안전홍보의 일환으로 초등학생 대상 '도시가스 안전 방문 교육'을 시행했다.

올해 교육에는 동두천시 생연동에 위치한 보산초등학교 5∼6학년 학생(85명)과 연천군 연천읍에 위치한 연천초등학교 5∼6학년 학생(67명)이 참여했다.

교육은 초등학생들에게 가스기기의 올바른 사용 방법과 자율 안전점검 방법을 알려 학생들이 가스사고 예방법 및 안전의식을 잘 인지하도록 실시됐다.

또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스시설(배관, 계량기, 가스보일러 등) 모형을 활용, 가스누출검지기 및 비눗방울을 이용한 누설 점검 체험도 시행해 학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평소 도시가스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했고 퀴즈풀이를 통해 정답자에게 소정을 상품을 제공해 학생들의 참여도를 높였다.

▲ 체험 교육에 참가한 학생이 가스안전에 대해 직원의 설명을 듣고있다.

김성회 대표는 "미래의 고객인 초등학교 학생에게 도시가스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고 가스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안전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가정에서부터 가스안전 예방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