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정의헌 사장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 선정
한전KPS 정의헌 사장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 선정
  • 안솔지 기자
  • 승인 2017.07.1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성장 위한 상생의 노사문화 정착 노력 인정
▲ 13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제3회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선정식에서 노사협력 경영부문에 선정된 한전KPS 정의헌 사장(사진 가운데)이 회사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전KPS 정의헌 사장이 13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제3회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 선정식에서 노사협력 경영부문에 선정됐다.

정의헌 사장은 국가표준직무능력(NCS)에 따른 채용제도 개선과 성과지향적 인력관리 시스템 개선 등을 통해 한전KPS가 공공부문 인적자원 우수기관으로 자기매김하는데 기여해 왔다.

또 3년 연속 한국재무경영대상 수상,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Korea) 상용서비스 및 공급업 부문 8년 연속 편입, 2016년도 청렴도 최우수기관 선정 등 회사의 지속성장을 이끄는 상생 노사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정 사장은 "앞으로도 본사의 국제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시장 개척과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힘쓰겠다"며 "아울러 그에 걸맞는 경영체질과 조직문화 상생의 노사관계 구축에도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로 3최째를 맞은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 선정식은 매경닷컴이 주최하고 매일경제와 MBN,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