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통제기술원,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 의지
원자력통제기술원,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 의지
  • 안솔지 기자
  • 승인 2017.07.06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원자력통제서비스 품질 제고
▲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은 6일 본원 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원장 손재영)은 6일 본원 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은 전 직원이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의지를 다지고, 원자력 통제 서비스의 품질을 제고하기 위해 열렸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은 원자력안전위원회 산하 정부출연 연구기관이다. 2006년 설립 이래 원자력시설 및 핵물질에 대한 관리와 규제를 시행해 온 핵 비확산 및 핵 안보 이행 전문기관이다.

기술원은 올해 3월 고객만족경영 기본계획을 수립했다. 고객중심의 원자력통제 서비스 문화 정착을 목표로 고객서비스 헌장 개정, 고객의 소리 수용 채널 개선, 대상별 규제 설명회 개최, 맞춤형 직원 교육 등 세부 프로그램을 차질없이 추진해 오고 있다.

원자력통제기술원은 2016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하면서 고객들의 평가를 분석했다. 이번에 고객서비스 핵심가치와 헌장을 선포하면서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다짐했다.

손재영 원장은 “이번 선포식은 임직원들이 고객의 가치와 공공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다시 생각하는 계기”라며 “고객중심의 원자력통제 서비스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