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본부가 선사하는 ‘해피 바이러스’ 만끽하세요
고리본부가 선사하는 ‘해피 바이러스’ 만끽하세요
  • 안솔지 기자
  • 승인 2017.06.2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저녁 7시 제37회 수요행복음악회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 ‘수요행복음악회’의 서른일곱 번 째 무대가 28일 저녁 7시 고리스포츠문화센터 1층 멀티공연장에서 열린다.

이 공연은 발전소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갑작스럽게 찾아온 무더위를 날려줄 수 있는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푸르른 날의 해피 바이러스 콘서트’를 주제로, 아나운서 문혜진의 진행과 함께 열리는 이번 ‘수요행복음악회’에는 클래식, 영화 O.S.T에서부터 대중가요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장르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양한 성장 배경을 지닌 젊은 연주자들이 의기투합한 현악 오케스트라 S챔버 소사이어티, 피아니스트 김성희와 함께 매혹적인 음색을 선사할 소프라노 전지영, 클래식과 재즈 넘버들에 대한 색다른 해석을 선보일 크로스오버 밴드 클래즈, jtbc ‘히든싱어 이선희 편’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화제가 되었던 정미애가 차례로 무대에 오른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인근 지역 주민들을 찾아가는 ‘수요행복음악회’는 소정의 경품추첨 등 관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부대행사, 다양한 장르를 어우르는 수준 높은 공연과 쾌적한 관람 시설의 제공 등을 통해 고리원자력본부를 대표하는 문화 행사 중 하나로 지역 주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