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TV홈쇼핑 출시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TV홈쇼핑 출시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5.09.2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동나비엔은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오는 9월 14일부터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한국에너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가 홈쇼핑에 출시된다. 경동나비엔은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오는 9월 14일부터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나비엔 메이트는 14일 현대홈쇼핑, 18일 롯데홈쇼핑, 19일 CJ홈쇼핑에서 방송됐다. 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되는 나비엔 메이트는 ‘국가대표 보일러가 만든 또 하나의 보일러’라는 슬로건을 내건 신제품이다. 경동나비엔이 자랑하는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매트부는 유아용 친환경 매트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크림하우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하여 차별화된 보일러와 프리미엄 매트를 동시에 실현했다. 우리나라 온수매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것.


또한 나비엔 메이트는 매트에서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제어해 사용자가 설정한 정확한 온도를 구현한다. 끓는 물이 아닌 인체에 적합한 온도의 온수를 사용해 저온화상 문제를 해결했으며, 온도 편차 없이 매트 전체에서 균일하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일러 기술을 적용해 1 ℃까지 제어가 가능한 분리 난방을 통해 하나의 매트에서 각자의 온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실리콘을 매트 호스와 커버 미끄럼방지 소재로 적용하여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도 없앴으며, 100% 순면 소재의 커버를 채택해 호스의 배김 없이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지난 1일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출시한 경동나비엔은 신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고, 공식 인터넷 쇼핑몰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를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특히 이번 홈쇼핑 출시를 통해 소비자 접점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통합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