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공사 홈페이지 "확 바꼈네!"
수자원공사 홈페이지 "확 바꼈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5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 한국수자원공사(사장 최계운)는 홈페이지(www.kwater.or.kr)를 이용자 중심으로 새롭게 개편, 15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자원공사는 국민, 고객, 대학생 서포터즈 등을 대상으로 한 설문과 홈페이지 방문자 분석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제공정보와 디자인, 고객서비스 등을 ‘이용자 중심’으로 대대적으로 바꾸고, 외국인을 위한 영문 페이지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국문과 영문 모두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PC,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SNS와 연계한 소셜센터를 개설해 외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방문자 편의성 제고를 위한 알림존을 운영해 팝업을 없앴다. 인기메뉴인 열린 채용 메뉴를 따로 분리해 독립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수자원공사는 6년 여 만의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www.kwater.or.kr)를 방문해 이번 개편과 관련한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커피상품권, 희움팔찌, K-water(한국수자원공사) 달력 등을 보내준다.

최계운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은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물로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K-water, 국민 눈높이에 부응해 새롭게 거듭나고 있는 K-water의 모습을 알려드리고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며, “더욱 질 높은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해서 제공하는 등 국민과 고객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