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모바일 고객센터로 고객 편의성 ‘UP'
삼천리, 모바일 고객센터로 고객 편의성 ‘UP'
  • 서민규 기자
  • 승인 2014.06.30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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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안전성 배려한 ‘Smart 고객센터’ 오픈

삼천리가 이달부터 언제 어디서나 도시가스 관련 서비스를 간편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인 ‘삼천리 Smart 고객센터’를 오픈한다.

스마트폰 시대에 발맞춰 고객이 모바일을 이용해 필요한 업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삼천리 Smart 고객센터’는 ▲청구 요금 내역 조회 ▲요금 계산 시뮬레이션 ▲요금 고지 및 수납 방식 변경 신청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찾기 등의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가스 사고 발생 시 신고와 대처 요령에 대한 설명과 함께 필요한 경우 삼천리 종합 상황실로 바로 전화연결이 되도록 고객의 안전성을 배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동안 업무시간 내 전입·전출 신고, 이사철 등 고객 문의 및 요청이 고객센터로 집중되는 시기에는 통화 대기 시간 소요 등 고객 불편함이 있었다. 그러나 이번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을 계기로 불편함은 최소화하고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삼천리의 Smart 고객센터는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삼천리도시가스'를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삼천리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고객은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납부자 번호 등록만으로 쉽게 이용 가능하다.

삼천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천리 Smart 고객센터’에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고객과 더욱 친숙한 소통을 나누는 채널로 발전시킴으로써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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