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창의적인 대학생 서포터즈 구합니다”
한전, “창의적인 대학생 서포터즈 구합니다”
  • 서민규 기자
  • 승인 2014.06.3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행복 전력서비스 창조에 기여

 한국전력은 국민행복 서비스를 창조하고 방만 경영이라는 이미지를 극복하기 위해 전력서비스에 참신한 견해를 제시해 줄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하고 있다.

‘KEPCO 대학생 서포터즈’ 는 전력서비스 전반에 대해 서비스 모니터링과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제안한 아이디어를 온·오프라인 현장에서 직접 실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대학교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오는 7월11일까지 KEPCO 대학생 서포터즈 홈페이지(www.kepco.co.kr/supporters)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123명의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7월 30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한국전력과 함께하는 123일간의 이야기!’라는 슬로건 하에 전국 방방곡곡에서 다양한 주제와 콘셉트로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한전은 서포터즈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활동 우수팀에게는 포상금도 지급한다. 또한 전력설비 견학 및 절전 캠페인 참가 등 기업문화 체험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매월 미션 수행평가를 통해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채용우대형 인턴 지원시 서류심사 면제 혜택을 부여한다.

한편 한전은 ‘전기서비스’가 국민 모두의 행복을 가져오는 더욱 가치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다양한 시각에서 현재 전력서비스를 진단해 혁신방안을 도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