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도시가스, 고객센터 직원 통합교육
강남도시가스, 고객센터 직원 통합교육
  • 서민규 기자
  • 승인 2014.06.24 2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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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에 대한 공감대 형성, 직원 역량향상 기대

강남도시가스(대표 이윤영)는 지난 23~ 24일 양일간에 걸쳐 고객센터 통합교육을 실시했다.

최근 국민행복이라는 핵심비전사항을 추진하는 정부의 고객중심의 CS 정책과 세월호사고 등 대형사고에 따라서 안전관리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강남도시가스는 고객접점에 있는 고객센터의 검침․점검원, 민원기사, 상담원의 CS․안전관리 의식을 한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서는 외부 CS전문강사를 초빙해 ‘나로부터 시작하는 고객만족 실천’이라는 주제의 CS교육과 한국가스안전공사 남부지사장의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에 대한 현장감 있는 교육이 있었다.

또한 도시가스업계의 고객서비스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해 노력해야할 CS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 접점업무인 요금, 안전관리 직무에 대한 심화교육을 실시해 직원들의 역량향상도 기했다.

이윤영 대표이사는 그동안 회사를 위해 묵묵히 맡은 바 업무에 임하신 고객센터 직원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정부의 고객중심의 CS정책과 높아진 고객의 CS요구수준에 부응하기 위해서 고객접점에 계신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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