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집단에너지사업단, 기술직 신입사원 채용
SH공사 집단에너지사업단, 기술직 신입사원 채용
  • 서민규 기자
  • 승인 2014.05.2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급 기술직 신규 채용

SH공사 집단에너지 사업단이 오는 30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6급 기술직으로 기계, 전기, 토목, 환경 총 4개 분야이며, 공인외국어성적 소지자, 직렬별 필수 자격증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공인외국어 성적은 토익 600점 이상, 텝스 482점 이상, 토플 68점 이상이어야 하며, 이 중 한가지 이상을 취득해야 한다. 

기계직은 일반기계기사, 가스기사, 건설기계설비기사, 기계설계기사, 건설안전기사, 건축기계설비기사, 공조냉동 기계기사, 설비보전기사, 에너지관리기사, 에너지관리기능장 중 1개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전기직은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전자기사,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 전기기능장정보처리기사, 정보통신기사, 전자계산기기사, 무선설비기사,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중 1개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토목직은 토목기사, 지적기사, 측량 및 지형공간정보기사 중 1개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환경직은 대기환경기사, 수질환경기사, 폐기물처리기사, 온실가스관리기사, 소음진동기사 중 1개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서류 전형시에 컴퓨터활용능력 2급 이상, KBS한국어능력시험 2급 이상, 국어능력인증시험 2급 이상,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의 자격증을 소지한 자는 가산점을 적용 받게 된다. 

서류 합격 후에는 필기시험이 진행되며, 모집분야별 채용 예정 인원의 5배수로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류는 SH공사집단에너지사업단 홈페이지(http://www.massenergy.co.kr)로 접수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SH공사진단에너지사업단 인력개발팀 (02-2640-524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