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우수협력사 적극 지원
한전KDN, 우수협력사 적극 지원
  • 최덕환 기자
  • 승인 2013.05.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앤티씨 등 7개사 선정

한전KDN이 우수협력사 선정과 동반성장 지원책을 통해 협력사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한전KDN은 지난 2일 사옥 대회의실에서 2013년도 우수협력사에 대한 시상 및 동반성장 협약식을 개최했다.

한전KDN은 소프트웨어사업에 대한 대기업 입찰참여제한 법률의 발효로 사업이 축소되는 어려운 상황이나 중소기업과 협력관계를 강화해 돌파구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지난해 사업수행평가 결과가 우수하고 기여도가 높은 제이앤티씨 외 7개사를 우수협력사로 선정했다.

선정된 우수협력사에게는 1년간 계약이행보증금을 면제해주고 적격심사 신인도 평가시 가점을 부여하는 등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한전KDN은 협력연구개발비 지원, 중소기업직원에 대한 온라인 교육비 지원, 공공구매론· 매출채권론 등 맞춤형 대출 지원, 중소기업과의 공동판로개척 등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사내복지시설인 KDN웨딩홀을 중소기업 직원에게 무료 개방하고, 하도급 대금지급 직불제 시행 등 동반성장프로그램을 2차 협력 중소기업에게까지 확대했다.

이러한 한전KDN의 동반성장 노력은 산업통상자원부의 2013년도 공공기관 동반성장 실적평가에서 ‘동반성장 우수기관’으로 선정됐고 올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실질적인 협력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해당 동반성장 우수기관은 ▲넷솔시스템 ▲엠씨에스텍 ▲케이제이시스템즈 ▲코리아퍼스텍 ▲애드캡슐소프트 ▲제이앤티씨 ▲우광테크 ▲세니온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