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관리공, 고객만족도 5년 연속 ‘우수’
광해관리공, 고객만족도 5년 연속 ‘우수’
  • 안효진 기자
  • 승인 2013.01.04 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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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연탄산업 지원 등 사업 전개

한국광해관리공단(이사장 권혁인)은 '201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를 획득, 5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았다고 4일 밝혔다.

 광해관리공단은 고객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석·연탄산업 지원사업, 지역진흥사업, 광해 및 자원분야 국가기술자격검정 등 업무를 수행하고,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을 역점적으로 전개해 온 결과로 풀이했다. 

권혁인 공단 이사장은  “5년 연속 고객만족 우수의 영예를 이어가게 돼 자랑스럽다”면서 “공공기관의 주인인 국민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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