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관리공단 홈페이지 함께 만들어요”
“해양환경관리공단 홈페이지 함께 만들어요”
  • 안효진 기자
  • 승인 2013.01.0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중심의 홈페이지 운영 위해 모니터링 요원 모집

해양환경관리공단(이사장 곽인섭)은 고객과 소통하는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2013년 해양환경관리공단 홈페이지 모니터링 요원’을 모집한다.

공단 홈페이지 모니터링 요원은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의 8~10인으로 선발하며, 연간 지속적으로 홈페이지 콘텐츠 및 디자인, 인터페이스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안을 제시하고 개별 온라인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공단은 모니터링 요원이 제출한 개선안을 적극 반영해 고객의 입장에서 홈페이지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바다와 해양환경관리공단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관련 전문가 및 경험자, SNS 운영 능력이 탁월한 경우는 우대자격에 해당한다.

선발된 모니터링 요원들은 월간 실적평가를 통해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게 된다.

또한 분기·반기별 우수 보고서 및 우수 요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활동을 종료하는 12월에는 최우수 요원을 선발해 시상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8일까지이며, 공단 홈페이지(www.koem.or.kr)에 공고된 신청서 양식에 따라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koempr@koem.or.kr)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해양환경관리공단은 ‘고객과 함께하는 해맑은 KOEM’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시행한 결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1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