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유브이슈드 코센, 부산국제원자력산업전 참가
티유브이슈드 코센, 부산국제원자력산업전 참가
  • 최덕환 기자
  • 승인 2012.03.15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자력관련 해외 진출 인허가 및 인증 노하우 공유

티유브이슈드 코센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2 부산국제원자력산업전에 독일 티유브이슈드 그룹과 공동으로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티유브이슈드 코센과 티유브이슈드 그룹은 핀란드 오킬로토 3호기 건설관 관련해 제3자 독립 평가업무를 비롯한 구매 검사 및 인증, 인허가 자문을 수행한 경험과 노하우를 국내 기업들과 공유할 예정이라 밝혔다.

또 기능안전, IAEA-GS-R-3, 품질검사, 제2자 및 제3자 검사 및 인증, 폐로 및 해체, 해외 시장 진출 관련 지원 등에 관한 정보를 국내 기업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김두일 티유브이슈드 코센 대표이사는 “풍부한 국내외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가지고 있는 티유브이슈드 코센은 티유브이슈드 그룹과 함께 국내 원자력 산업 및 관련 기업들의 해외 진출과 안전,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공헌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우리가 가진 경험과 노하우를 많은 국내 기업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유브이슈드 코센과 티유브이슈드 그룹은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개최되는 2012 태평양 연안국 원자력회의(PBNC 2012)에도 참가하여 원전 안전, 해외 원전 건설 참여 사례 등에 관해 기술 논문을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