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글로벌시장 공략 시동
LS산전, 글로벌시장 공략 시동
  • 최덕환 기자
  • 승인 2011.04.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산전이 독일 하노버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시장 공략에 나섰다.
LS산전은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Hannover Messe 2011’ 전시회에 그린 비즈니스 솔루션을 포함한 전력·자동화 분야 제품을 대거 출품,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시동을 걸었다.

LS산전은 ‘Green Innovators of Innovation’이라는 슬로건 하에 1층 18부스, 2층 6부스 규모로 참가해 에너지 효율 최대화 솔루션을 중심으로 이미 글로벌 브랜드로 통하고 있는 Susol과 Metasol 시리즈 등의 전력솔루션, 신제품 iG7을 필두로 한 드라이브 솔루션, PLC, 인버터 등 자동화 솔루션 제품까지 총 26여개 품목을 전시해 참가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특히 스마트 미터, 스마트 미터 디스플레이, 전기차 충전기, 태양광 솔루션 등 그린 비즈니스 대표 솔루션을 대거 전시, 향후 유럽 그린비즈 시장에 대한 공략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LS산전 관계자는 “이미 전력·자동화 분야 경쟁력은 충분히 알려졌으며 이같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그린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는 만큼 기존 사업과 신 사업과의 시너지를 인정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고 상담실적도 크게 늘어나 유럽 거래선을 다수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