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고객감동 경영대상
3년 연속 고객감동 경영대상
  • 한국에너지
  • 승인 2009.01.2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도시가스
서울도시가스(대표 안병일)는 지난 16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09 고객감동 경영대상 가스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서울도시가스는 통합시스템 구축작업을 순조롭게 진행해 2009년 상반기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번 통합시스템 구축작업이 완료되면 첨단 전산시스템을 활용한 고객정보관리, 민원업무 통합운영으로 고객편의 및 업무효율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고객센터의 대형 법인화를 통해 업무효율과 수익성 향상을 도모해 고객에게 책임 있고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