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솔룩스 탄생 3주년 페스티벌
SK에너지, 솔룩스 탄생 3주년 페스티벌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10.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에너지가 ‘솔룩스’ 런칭 3주년을 맞아 지난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3개월 간 ‘솔룩스 탄생 3주년 기념 3!3!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솔룩스 및 솔룩스디젤을 주유한 고객은 5만원 주유 시마다 주유소에 비치된 쿠폰북에 도장을 받을 수 있다. 모아 온 도장 수에 따라 ‘세이프 보르도 주방세제’ ‘리엔 한방샴푸’ ‘프랑스 보르도 샤또 리냥 와인’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솔룩스 및 솔룩스디젤 주유 시 리터당 3원을 SK에너지에서 적립해 연말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한다. 고객들이 주유를 할수록 적립금이 더 많이 쌓여지는 구조로 고객들은 주유를 통해 사회공헌에 동참할 수 있다.
아울러 SK주유고객들은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을 방문해 직접 기부금도 낼 수 있다. SK에너지는 엔크린닷컴에서 고객이 적립하는 기부금만큼 동일 금액을 적립할 계획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솔룩스 주유를 통한 적립 및 고객 직접 기부 등을 통해 연말까지 약 1억원을 적립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겨울을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엔크린 솔룩스’는 옥탄가를 일반 휘발유(옥탄가 92∼94)보다 월등히 높여(옥탄가 100 수준) 엔진 내 이상연소를 의미하는 노킹현상을 줄여주는 한편, 청정제와 연비개선제를 추가로 주입해 엔진보호 성능, 가속성, 정숙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SK에너지가 2005년 10월 국내 최초로 런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