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지오텍,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성진지오텍,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 변국영 기자
  • 승인 2008.10.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인력공단 중소기업부문 ‘Best HRD’획득
초대형 에너지 설비 전문기업 성진지오텍(대표 윤영봉)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중소기업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성진지오텍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등 98개 기관이 심사하고 학계, 연구기관, 컨설팅사 소속 HR전문가 8명이 구성된 위원회의 인증심사를 거친 결과 성진지오텍이 중소기업부문 우수기관에 선정,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Best HRD’ 인증을 받았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그 동안 ‘일하고 싶은 직장’, ‘일할 맛나는 직장’을 만들기 위하여 우수인재 확보와 육성을 위해 공정한 평가보상 시스템, 기술교육훈련 프로그램 등을 구축해 왔던 성진지오텍의 꾸준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로 보인다.
성진지오텍 관계자는 “성진지오텍은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훈련 지원 및 수준별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생산성 향상 및 원가절감을 이루어 매출액 및 이익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면서 “회사의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노력은 대외이미지를 향상시킬 뿐 아니라 직원의 회사에 대한 애사심을 높여 이직률도 감소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성진지오텍 윤영봉 대표는 “석유화학플랜트 시장의 활황으로 인해 발생하는 인력부재 현상을 자체적으로 극복하기 위해 구축한 인적자원관리 시스템이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Best HRD’ 기관으로 인증받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말하고 “앞으로도 인재를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이루어 글로벌 에너지 설비 중심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