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와 고객센터간의 보다 발전된 관계형성 및 의사소통을 통한 고객안전관리라는 취지로 열린 이번 워크숍에서는 고객센터 운영관리 및 지원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다각적인 노력이 이뤄졌다.
또 ‘고객센터 사업주와 함께하는 노동법 해설’ 타이틀로 진행된 노무관리 특강시간은 평소 관심은 있었지만 구체적인 인식이 부족했던 노동법에 대해 재미있고 쉬운 예로 이뤄진 설명으로 청강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분임 토의에서는 ‘회사와 고객센터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방안’ 이라는 대주제 아래 3개조로 나눠 심도 깊은 토론이 이뤄졌으며 고객들의 편의 모색 방안 등 다양한 소주제를 선정해 논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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