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료 정밀 점검 서비스는 고장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경우와 갇힘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는 경우, 불안함이 느껴질 정도로 흔들림이 심한 경우, 정상 작동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 승강기 등이 대상이다.
무료 점검 내용은 시스템 안전진단을 비롯해 소음진단과 진동측정 등이며 현대엘리베이터는 진단 결과에 따라 노후화된 부품의 교체 여부와 시기 및 정품 구입 방법, 시스템 향상 방법 등에 대해서도 상세히 상담해 줄 계획이다.
현대엘리베이터 관계자는 “이번 승강기 무료 정밀 점검 서비스는 법적으로 한달에 한번 받게 되어있는 유료 승강기 점검 서비스와는 다르며 제조사에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며 “설치 후 7년 이상된 엘리베이터의 경우 이번 기회에 승강기의 전반적인 안전 상태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정밀 점검 서비스를 받으려면 현대엘리베이터 고객지원부(02-3670-0960)로 연락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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