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고유가 적합 가스보일러 출시
린나이, 고유가 적합 가스보일러 출시
  • 조남준 기자
  • 승인 2008.08.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녹스 버너 채택 … 높은 열효율 친환경 보일러
국내 최초 네거티브 액정 리모콘 채택
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가 뛰어난 열효율, 가스비 절감, 사용자 편의성 등 성능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한 신제품 가스 보일러 (모델명 R113)을 출시했다.
린나이의 가스보일러는 저녹스 버너를 채택, 안정된 화염을 통해 고화력을 내며, 불꽃 크기를 고르게 유지해줘 완전연소를 가능하게 했다. 또한 높은 열효율뿐만 아니라 보일러 연소 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와 질소산화물 배출량을 각각 70%, 50% 이상으로 대폭 감소시킨 친환경 제품이다.

간편한 예약만으로 가스비를 절감할 수 있는 절약난방기능은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경제성을 극대화했다. 난방설정온도로 20분 동안 난방운전을 하고 맞춘 절약시간만큼 난방을 정지한 후 다시 20분 동안 난방이 반복되는 기능이다.
국내 최초로 네거티브 액정 리모콘을 채택해 야간에도 잘 보이며, 동작상태를 아이콘으로 표시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크게 향상시켰다.

멀티컬러강판을 채택한 점도 눈에 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턴을 구현했을 뿐 아니라 내구성이 우수하다. 또한 유해물질을 발산하지 않아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재 시 유해가스와 화재확산을 방지해 준다.
이외에도 계절별 온수 사용이 가능한 3단계 맞춤온도 유지기능, 국내 최다인 60가지 디지털 안전장치, 따뜻한 물을 마음껏 쓸 수 있는 온수증대형 설계도 린나이 가스보일러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