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적립포인트 현금으로 돌려 받으세요”
SK에너지, “적립포인트 현금으로 돌려 받으세요”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유가 시대, 주유 적립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 받으세요” SK에너지가 신한카드와 제휴해 SK주유소에서 주유한 금액의 5%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 받고 매월 최대 2만5000원까지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신한 SK Oil Bag카드’를 출시했다. 주유금액의 OK캐쉬백 포인트 5% 적립은 기존 적립 비율보다 최대 10배까지 높은 수준이다.
또한, 3대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3대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및 국내 전체 면세점 사용금액의 3%, 스피드메이트에서 차량 정비 시 5%, 신한카드 여행사이트인 L-Club(www.L-Club.com)을 통해 여행사나 호텔을 이용한 금액의 5%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주유와 쇼핑, 차량정비, 여행 등을 통해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를 매월 합산해 최대 2만5000원까지 고객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스피드메이트 할인, 롯데월드·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영화할인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고유가·고물가시대에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높임으로써 고객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카드는 21일 출시되며 신한카드 전지점 및 SK에너지가 운영하는 자동차생활 전문포털 ‘엔크린닷컴(www. enclean.com)’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