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자녀에게 특별한 여름방학을 선물하세요”
GS칼텍스, “자녀에게 특별한 여름방학을 선물하세요”
  • 한국에너지
  • 승인 2008.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칼텍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하고 재미있는 어린이 대상 공연·전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GS칼텍스는 지난 19일 울산광역시 문화예술회관에서 ‘마법에 걸린 인어공주’ 공연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13개 도시에서 총 23차례에 걸쳐 약 1800여 가족에게 관람·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뽀로로와 요술램프, 마법의 천자문, 신데렐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등 공연 프로그램과 애니메이션 픽사전시회, 상상놀이터, 노벨탐험전, 우주과학탐험전 등 전시 프로그램 및 에버랜드 썸머스플래쉬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GS칼텍스 주유소·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충전 시 제공되는 쿠폰을 통해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가족 단위로 관람할 수 있도록 입장권 4장(에버랜드 체험은 2매)을 받게 된다.
이와는 별도로 GS칼텍스는 2008년 새로운 문화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부터 주유·충전 고객에게 월 1회 추첨을 통해 어린이 도서를 증정하는 키즈북클럽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GS홈쇼핑과 함께 매월 200권 규모의 어린이 도서를 제공하는 이 프로그램은 GS칼텍스 주유소·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충전 시 제공되는 쿠폰을 통해 고객은 원하는 종류의 도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배송하는 절차로 이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