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GS칼텍스 환경미술대회 개최 예정
제12회 GS칼텍스 환경미술대회 개최 예정
  • 김경환 기자
  • 승인 2005.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어린이 환경행사로 자리매김

GS칼텍스 (대표이사 허동수 회장)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미래의 꿈을 키워주기 위해 개최하는 제 12회 GS칼텍스 환경미술대회가 내달 8일 서울 올림픽공원 88마당 및 한얼 광장에서 열린다.

이 참가를 위해 4월6일부터 총10,000명의 어린이를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인터넷(www.gscaltex.co.kr / www.kixx.co.kr)으로 24시간 접수한다.

GS칼텍스 환경미술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우산, 앞치마 등 푸짐한 가정용 기념품이 증정되며, 심사를 거쳐 선발되는 대상2명 (저학년부 1명, 고학년부 1명)과 특별상인 환경부장관상에는 상장, 트로피, 최고급 노트PC를 부상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620여명의 추가 입상자들에게는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미술교구SET 등 푸짐한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이 날 행사장에서는 행사 당일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하고 의미있는 프로그램을 추가로 준비해 뜻깊은 가족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이 행사에서는 환경미술대회에 참가한 어린이 전원(10,000명 예정)이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대규모 행사를 고적대의 연주와 함께 진행 한다. 또 디지털카메라와 카메라폰으로 환경미술대회내에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행사진행본부에 제출하면 대형화면으로 사진을 보여주는 한편 이를 심사해 상품을 주는 5월 가정의 달 사진 콘테스트도 열린다.

또한 GS칼텍스는 GS칼텍스 인터넷 미술대회를 6일부터 28일까지 전국의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인터넷을 통해 동시에 개최한다.
어린이가 직접 그린 그림을 디지털카메라로 찍어서 행사기간 내에 GS칼텍스 홈페이지(www.gscaltex.co.kr)에 올리면 참가 전원에게 기념품을 주고 심사를 통해 노트PC 등 푸짐한 상품을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