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고객상담 Q&A발간
삼천리, 고객상담 Q&A발간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3.10.0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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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효율성 배가 및 고객만족 극대화

㈜삼천리(대표이사 이만득) 기술연구소는 고객욕구에 부응하고, 대 고객업무의 전문화를 꾀하기 위해 고객상담 Q&A집을 발간했다.
삼천리의 고객상담 Q&A집은 가스요금, 고객A/S, 안전점검, 보일러, 가스계량기 등 항목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고객은 물론 상담원이 알기 쉽도록 풀이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그동안 현장에서 고객을 직접 방문하고 애로사항 및 불편사항을 직접 담당한 안전관리대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내용을 취합해 만들어 고객의 니즈(Needs)를 정확히 반영했다.
또한 도시가스관련 기초적인 내용에서부터 전문분야까지 이해하기 쉽도록 요약정리 돼 있으며, 장르별 구성으로 원하는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삼천리는 고객상담 Q&A집을 각 대행사 및 관련 부서에 배포하고 실무에 적극 활용토록 하는 한편, 향후 내용을 확대 보충함으로써 안전관리 상담원의 업무지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주동한 기술연구소장은 발간사를 통해 “안전관리 대행사의 상담에 필요한 자료들이 총체적으로 망라되어 있어 상담업무의 효율성 배가로 고객불만을 최소화 할 뿐 만 아니라 안전관리 대행사의 업무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남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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