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유 넥스테이션, 미아찾기 공로 표창
LG정유 넥스테이션, 미아찾기 공로 표창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1.1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아찾기 15주년 행사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LG칼텍스정유(대표 허동수부회장)는 주유소를 거점으로 한 물류 서비스 업체인 넥스테이션(대표 박한규) 및 한국복지재단과 함께 벌인 미아찾기 캠페인 공로를 인정받아 8일 연세대 동문회관에서 열리는 미아찾기 15주년 기념행사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LG정유와 넥스테이션은 지난 6월부터 주유소 판촉물로 배포되는 화장지 포장에 미아를 찾는 내용을 인쇄해 LG칼텍스정유 계열주유소에서 주유 고객들에게 나눠주는 등 미아찾기 캠페인을 적극 펼치고 있다.
이 회사는 계열주유소를 통해 배포한 미아찾기 화장지 수는 매월 100만개 이상으로 지난 6개월 동안 600만개 이상의 화장지가 배포돼 고객들에게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실종 어린이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거뒀다.
LG정유는 판촉물 이외에도 주유고객과 도보인구가 많은 주유소에 플래카드를 설치하는 등의 추가적인 방법도 계속 실시할 계획이며, 앞으로 넥스테이션과 대대적인 공동 캠페인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회사 정봉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앞으로 주유소를 ‘미아찾기 센터’로 활용하는 방안 등을 강구해 잃어버린 자녀를 찾아 전국을 돌아다니며 전단을 돌리고 있는 미아 가족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