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公 울산지역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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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4.05.2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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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친절교육 실시
한국가스안전공사 울산지역본부(본부장 강태연)는 지난 24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외부강사(MCS 송인옥 원장)를 초빙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고객 서비스 향상 및 회사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의 의미, 고객만족을 위한 실천사항(3S), 불만족 고객 대처 4원칙, 고객의 유형별 분석과 대처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고객응대를 위한 표정관리 방법, 바른 인사방법, 대 고객 전화응대 방법, 기타 친절서비스 방법 등과 관련해 강의 및 실습 교육이 이뤄졌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감동실현을 위해 체계적이고 단계적으로 서비스 교육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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