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2019년 일자리 친화기업’ 4곳 포상
한국지역난방공사, ‘2019년 일자리 친화기업’ 4곳 포상
  • 오철 기자
  • 승인 2020.01.1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기업 중 일자리 창출 및 고용환경 개선 우수업체 시상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15일, 지난 2019년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4개 협력기업을 일자리 친화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019년 일자리 친화기업으로 최우수기업에 ㈜우원엠앤이, 우수기업에 다림건설, 비츠로넥스텍, 한국종합기술이 선정됐다.

선정 기업들은 지난 한 해 한난이 실시한 청년 일자리 매칭사업에 참여하는 등 신규채용과 일·가정 양립제도 시행에 적극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한난은 지난 2017년부터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협력기업을 지속 발굴해 고용친화 생태계 조성에 노력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신규채용 등 고용증대 분야와 일·가정 양립제도 시행 등 고용환경 개선 분야로 나누어 일자리의 양과 질이 균형있게 평가될 수 있도록 제도를 보완하고 포상규모도 확대했다.

한난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고용확대 및 근로자 복지증진에 선도적인 노력을 기울인 4개 기업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한난은 앞으로도중소기업에 대한 지원과 협력을 강화해 선순환 일자리 창출 구조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9년 일자리 친화기업 최종선정결과는 한난 홈페이지(https://www.kdhc.co.kr)의 동반성장센터〉일자리 커뮤니케이션센터〉통합 취업정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